[이벤트] 11월 진행하는 욕나오게 핫한 이벤트!

따블이
댓글 44 조회수 6,400 2017.10.31 18:12

본문

5b5011acfe68cab4c64bbbeb48970bf2_1509440079_5643.jpg
5b5011acfe68cab4c64bbbeb48970bf2_1509440289_8932.jpg
 

 

 

5b5011acfe68cab4c64bbbeb48970bf2_1509440419_7723.png
 

안녕하세요. 커뮤니티담당자 따블이입니다!

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죠?

따블이가 11월 이벤트로 인사드립니다!

 

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핫~하게 들어왔습니다.

 

시비럴~(11월) 나오게 핫한 이벤트!

" 어따! 시비럴~ 이벤트 핫하구만! " 

 

참여방법을 천천히 따라하시고 욕 나오게 핫한 상품 받아가세요~♥

 

 

 

 

*-*-*-*

 

 

 

참여방법


0. 따블 블로그로 이동해주세요! 따블 블로그 바로가기 GO

(http://blog.naver.com/ddabbleblog)

1. 이벤트 글을 '여러분의 블로그로 공유하기' 해주세요♥
2. 따블 홈페이지로 접속, 이벤트 공지에 공유하신 URL을 댓글로 달아주세요.
3. 따블 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하시면 이벤트 당첨확률 UP♥
4. 따블 커뮤니티에 인사말만 써도 이벤트 당첨확률 UP♥
5. 참여완료! 이벤트 당첨자는 간단한 리뷰 필수!

 

 

 

5b5011acfe68cab4c64bbbeb48970bf2_1509440776_5923.png
 

 

혹시.. 많이 어려우신가요?

아뇨! 여러분은 하실 수 있을거라고 따블이는 믿습니다!!!

 

이번 시비럴~(11월)이벤트는 2017.11.01에서 11.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12월 4일입니다.

 

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: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~♥

 

당첨자발표는 공지사항 및 당첨자에 한해 개별안내문자가 발송되며,
소득세법 제37조에 의거 5만원 이상의 경품은 제세공과금(22%)가 본인부담이며,
관련내용은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개별공지됩니다!


그럼 우린 12월 4일 다시 만나요!
여러분 따블 많이 사랑해주세요~~♥

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
핀크님의 댓글

핀크 2017.11.01 10:00

http://blog.naver.com/cktjfdk/221129963478

이벤트 참여했어요! 톰포드 립스틱 욕심내봅니다 *-*

루샤84님의 댓글

루샤84 2017.11.01 14:21

http://blog.naver.com/cji1217/221130169030

위젯설치도 하고 커뮤티티고 활발하게 참여중이에요:)
섬세한 후기로 보답할게요. 꼭! 당첨되고 싶어요.

여러 체험단 사이트가 있지만 따블 넘넘 편리하고 좋아요.
홈페이지도 깨끗하고 좋은 체험/기자단도 있어서
매번 도움 많이 받고, 예쁜 포스팅 하고 있어요.
앞으로도 열심히 하기 위해서!!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좋아용
당첨문자 기다릴게요>.ㅡ

서쳐님의 댓글

서쳐 2017.11.01 15:56

http://blog.naver.com/seon_pil/221130251402
이벤트 참여했습니다! 샤넬파데 욕심내봅니다~~!

민떤치님의 댓글

민떤치 2017.11.01 16:01

http://blog.naver.com/acream1/221130261352
이벤트 참여했는데 크리니크 블러셔 바르고 정성스런 후기 남기고싶네요! 당첨됬으면 좋겠어요 ㅎㅅㅎ

리아파티님의 댓글

리아파티 2017.11.01 16:22

http://blog.naver.com/liaparty/221130278223
위젯설치 완료! 커뮤니티 인사완료! 블로그에 서로이웃신청했어요~ㅋㅋ
매일 들어와서 열심히 참여할게용~^^
저는 샤넬 파운데이션, 립스틱이나 아메리카노가 탐나요~~

호두아빠님의 댓글

호두아빠 2017.11.01 20:42

http://blog.naver.com/fox79kst/221130466371

이벤트 참여완료 ~!!

위젯은 당연히 설치 되어있구요~출석도 매일매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

좋은 이벤트 감사드리구요^^ 더욱더 열심히 하는 따블 회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~

당첨 되길 기다리며!!!

Ark범이님의 댓글

Ark범이 2017.11.02 01:07

http://blog.naver.com/buddybidu/221130631059
공유완료! 크리스마스까지 달려봅시다~

삥님의 댓글

2017.11.03 12:17

http://blog.naver.com/areum673/221131665722
참여했어요 ㅋㅋㅋ 메일보고 알게됬는데 시비럴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b****님의 댓글

b**** 2017.11.03 13:35

http://blog.naver.com/bnpou/221131716130

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. 좋은 체험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품은 다 예뻐보입니다 ㅎㅎ

슬지님의 댓글

슬지 2017.11.03 13:40

http://blog.naver.com/ys_yg_/221131719626

욕인가?..하고 봤어요 ㅋㅋㅋ 십일월이라니! 이번년도도 이제 얼마안남았네요 ㅠ^ㅠ 톰포트 립스틱 완전 갖고 싶어요! 소장욕구 뿜뿜!
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!

뿡뿡이님의 댓글

뿡뿡이 2017.11.03 17:22

http://daheinkim93.blog.me/221131902573
공유 완료하고 위젯도 설치했어요 ㅎㅎ 빵빵한 이벤트 감사드려요~

박아현님의 댓글

박아현 2017.11.03 18:29

http://blog.naver.com/pah802/221131922646
11월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해보아요! 위젯배너 & 커뮤니티 & 공유하기도 완료!
제가 애정하는 블로그체험단 따블,
좋은 체험기회를 제공해주고, 따블 체험단 운영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신데다가 고퀄의 체험기회 및 제품들이어서 너무 좋아요.
그런 이유 때문에 따블체험단으로써 뼈를 묻고 싶어 여기만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네요 !
앞으로도 열심히 체험단 참여하고, 좋은 리뷰도 많이 올리고 항상 따블 많이많이 홍보할게요 ~
좋은 체험단 기회를 제공해주는 따블에 늘 고마워하며, 계속 이렇게 좋은 따블을 응원할게요 ㅎㅎ
11월에도 열일하는 체험단 되겠습니당 ㅋㅋ 따블 화이팅!
더불어 이런 좋은 이벤트도 있어 좋네요 ! 당첨되길 기도해보며 참여해보아욧!

팍매력68님의 댓글

팍매력68 2017.11.03 20:25

http://blog.naver.com/babypink_eunji/221132022954

참여완료!

만두만두만두님의 댓글

만두만두만두 2017.11.06 16:43

http://blog.naver.com/wh_allm/221133801445

이런시비럴이벤트는 꼭해야조 ><!! 따블 정말격하게애정합니당 ㅎㅎ
위젯설치는기본에 얼마나 열심히하는지 출석체크도 야무지게하고있찌용 !! ㅎㅎ너무너무탐나는 이번이벤트 꼭 당첨되고싶오요 :)

(슬쩍원하는 화장품계열이라고 쓱 써놓고가봅니당  ㅎㅎ)

렌렌님의 댓글

렌렌 2017.11.06 21:50

http://blog.naver.com/nbktan/221134028450

참여했어요.
샤넬 탐내봅니다~~
카카오톡 이모티콘이나 커피도 좋아요~

코토님의 댓글

코토 2017.11.07 14:49

http://blog.naver.com/mablering_7/221134543018
이벤트 참여합니다. 뷰티블로거인데 이거 참여욕구 활활 타오릅니다 !!
크리니크 치크팝 심쿵합니다 !!!

봄봄님의 댓글

봄봄 2017.11.09 14:50

http://blog.naver.com/bom____bom/221136107731 

시비럴~ 이벤트 참여합니당 +_+ 톰보드 립스틱 넘나 끌리네용 ♥

외톨이님의 댓글

외톨이 2017.11.09 14:51

http://blog.naver.com/dhlxhfdl1993/221136108296

참여완료요~

개인적으로 샤넬파데 욕심나네요~

따블 체험단은 저에게 힐링 주는 체험이 다양해서 좋아요~^-^

꾸미지니님의 댓글

꾸미지니 2017.11.09 15:01

http://dog819.blog.me/221136118056

참여완료!

10월 이벤트는 어디갔나 기다렸다구요~
시비럴 답게 욕 나오게 핫한 이벤트라 기대되네요!!

강쥐님의 댓글

강쥐 2017.11.09 15:08

http://blog.naver.com/alal28730/221136124496
공유했습니다 ^^ 좋은결과 기다리겠습니다.
언제나 감사드려요 따블 ♡ ^^

좋은사람8386님의 댓글

좋은사람8386 2017.11.09 15:09

11핫 욕나오게 핫한 이벤트! 이벤트 워딩도 넘 아이디어 넘치네요!!!
매일 방문하는데 이메일로 이벤트 참여 신청보고 바로 달려왔어요!!!! #따블체험단 사랑합니다!!!
경품 모두다 욕심나네용^^ 선정되면 리뷰 꼼꼼히 성실히 작성 약속드릴께요^^
http://blog.naver.com/dessin21c/221136124765

쏘블리님의 댓글

쏘블리 2017.11.09 15:24

http://blog.naver.com/teach0303/221136120121
이벤트 참여했어요..^^
톰포드립스틱이 눈에 쏘옥 들어오네용..^^

풍속사령님의 댓글

풍속사령 2017.11.09 15:24

http://blog.naver.com/lyw-super/221136139946

참여합니다~~

스마일2님의 댓글

스마일2 2017.11.09 15:25

http://blog.naver.com/simper123/221136141300

이벤트 참여완료!!ㅎㅎㅎㅎ
스타벅스 음료 쿠폰이라도 제발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

카모님의 댓글

카모 2017.11.09 15:55

http://blog.naver.com/xx9724/221136168338

참여완료 :)
위젯설치,커뮤니티 글은 이미 예전에 완료~^^
따블 11월 이벤트 흥하길 응원합니다!!!

한마이님의 댓글

한마이 2017.11.09 16:58

http://softhoho.blog.me/221136223626
참여완료!!!!!
앞으로 열시미 참여할께요!!!

이은영20님의 댓글

이은영20 2017.11.09 18:45

http://m.blog.naver.com/PostList.nhn?blogId=god6266974
이벤트 참여해봅니다♥♥♥♥

실잉님의 댓글

실잉 2017.11.09 18:59

http://blog.naver.com/js_19999/221136325599
이벤트 참여 하였습니다^^
이벤트에 욕심내어 볼게요!!!!!!ㅎㅎ

박썸머님의 댓글

박썸머 2017.11.09 20:22

http://blog.naver.com/oomeboshi/221136380648

공유, 위젯, 커뮤니티 완료했어요!!!
스벅 아메쿠폰 받고싶어요!!!

박지희님의 댓글

박지희 2017.11.09 20:33
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noscete&logNo=221136385990&navType=tl&proxyReferer=http%3A%2F%2Fm.blog.naver.com%2FPostList.nhn%3FblogId%3Dnoscete%26currentPage%3D1



신청합니다 !

샹숑님의 댓글

샹숑 2017.11.10 01:04

http://blog.naver.com/minlovesang1/221136551472

공유 완료 / 위젯설치 완료 / 커뮤니티에 예쁜 글도 완료

참여완료 했어요 : D ! ㅎㅎ
당첨된다면 후기도 꼬옥 작성할게요 !
내일 하루 추워진다고 하는데
감기 꼭 조심하시구, 좋은하루 보내세요 ♥

sovely님의 댓글

sovely 2017.11.10 09:28

http://blog.naver.com/sostagram/221136684352
처음으로 이벤트 참여했답니당^^!!!
위젯도 설치했고 출석도 매일매일 하고 있습니다~~
매번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하다니 역시 따블 따따블이에요!!!
열심히 참여하는 따블인이 되겠습니당 사랑해요 따블잉

팡이님의 댓글

팡이 2017.11.10 11:11

http://blog.naver.com/naya_serena/221136764799

이벤트 참여완료 했어요~
사이트가 정말 보기좋게 되어 있어서 제일 보기 편하고 참여하기도 편해요~
좋은 체험/제품들이 더욱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:)

사스미님의 댓글

사스미 2017.11.10 17:03

http://blog.naver.com/film_life/221137048787
이벤트 참여 및 응원 합니다!
통 큰 따블! 샤넬, 톰포드, 크리니크, 스타벅스,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.
여심 잡는 아이템이 한 가득이네요.
항상 좋은 양질의 질 올려주느라 고생 많이 하셨고, 한 해 마무리 잘해서
201,8년에는 더더욱 승승장구하는 따블이 되어 주세요!
저도 더 열심히 블로그 운영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~♡
1, 2등 격하게 탐내보면서..
따블 화이팅!!!

미쓰금님의 댓글

미쓰금 2017.11.11 13:53

http://blog.naver.com/min_926/221137587494

따쁠의 시비럴~이벤트로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12월 보내고싶어요!
이벤트로 경품 당첨되고, 경품 리뷰 겸 따블 홍보도 할 수 있으니 1+1 11월 11일 기념 따따블이네용!
앞으로도 당첨 체험단 꼼꼼리뷰하고 정해진 기한 엄수하는 클린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:)
 올 크리스마스 산타는 다름아닌 따블(ddable)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꼭꼭! 담아 이벤트 응모합니다.

coco님의 댓글

coco 2017.11.13 17:44

https://m.blog.naver.com/cocohan94/221139050073
이벤트 참여해요 ㅎㅎ 샤넬파운데이션 탐나네용

최잉오님의 댓글

최잉오 2017.11.13 20:32

http://blog.naver.com/hogr1203/221139173901

따블체험단 참여도 열심히하고있고>.< 매일 출첵도 하고있어요!! 꼼꼼한 후기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

미근키님의 댓글

미근키 2017.11.14 16:13

http://blog.naver.com/harusaki1004/221139808168

이벤트참여완료했습니다 제가너무좋아하는 따블~~!!! 이쁜상품 당첨됐으면 좋겠어용 ~!

디아나님의 댓글

디아나 2017.11.14 17:51

http://blog.naver.com/lysdiana2214/221139889689
이벤트 참여했습니다! 따블덕분에 좋은체험도 많이하게되었었는데
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감사해요^^ 이런 통큰 이벤트까지 있다니+_+
이벤트신청방법도 쉽고 선물을 빵빵하고 따블이 슈퍼 그뤠잇!!
당첨되면 후기는 당연한거아닙니까?ㅋㅋㅋㅋㅋㅋㅋ

ba****님의 댓글

ba**** 2017.11.15 03:15

http://blog.naver.com/baezzi/221140214368
참여했습니다~^^

꼬망님의 댓글

꼬망 2017.11.20 14:47

http://blog.naver.com/s2charmings2/221144181068
체험단 홈페이지 중에서 따블을 제일 처음으로 알게됐고, 체험단 선정도 처음 됐네요.
위젯도 처음으로 달았습니당ㅎㅎㅎ
덕분에 블로그가 재밌어져요!

김주연님의 댓글

김주연 2017.11.21 09:01

http://blog.naver.com/juyeon__91/221144747484
 이벤트 참여 완료요 ㅎㅎㅎㅎ
이벤트 당첨 선물 다 받고싶네요~! 그래도 그중 가장 끌리는 것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샤넬파데네요~!

희쁘님의 댓글

희쁘 2017.11.23 10:28

http://loveme150.blog.me/221146491644

뒤늦게 따블 알게돼서 늦은 이벤트 참여까지 완료합니다
이벤트 당첨돼서 예쁜 후기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:)

쫑알쫑알님의 댓글

쫑알쫑알 2017.11.29 21:03

http://blog.naver.com/wjddkfka5

위젯설치는 당연했구요~
꼭 당첨되서~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!!
저는 #샤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
소원을 빌어볼께요~~ㅎㅎㅎ

#샤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
#샤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
#샤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